2022년 등산화 브랜드 순위 TOP 6을 소개합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가 시작되면서 MZ세대들은 사람들과의 접촉이 많지 않고 시간과 진입장벽에서 자유로운 등산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등산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을이나 겨울 발을 보호하고 발의 피로를 덜어줄 2022년 등산화 브랜드 순위 TOP 5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등산화 브랜드 순위 TOP 6
목차
노스페이스
K2
트랙스타
블랙야크
컬럼비아
마무트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세계적으로 지명도가 높은 등산화 브랜드로 가성비가 뛰어난 아웃도어 상품으로 유명합니다. 산의 가장 춥고 혹독한 북면을 따서 이름 붙여진 브랜드답게 노스페이스는 국내 출시 후 25년간 기술 혁신을 위한 탐험도 이어오고 있는데요.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인 기술 혁신을 통해 최상급 원정용 '써밋 재킷'(1998년)과 전문 구스다운 재킷 '히말라얀 파카'(2008년), 초경량 등산화 '다이내믹 하이킹'(2012년)을 내놨고, 평창 동계올림픽에 맞춰선 0.99kg의 초경량 롱다운(2018년)을 내놓았습니다.
K2
K2는 국산 등산화 브랜드 순위에 빠지지 않는 기업입니다. 최근 K2는 가을 산행 시즌을 맞이하여 신상 등산화 레이븐을 출시하였는데요. 레이븐은 K2만의 등산화 기술이 집약된 트레킹화로 가을철 산행 시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바위가 많은 국내 산악환경에 특화된 아웃솔로 접지력을 자랑하는 엑스 그립을 적용하여 거친 산길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인 산행을 할 수 있게 합니다.
트랙스타
트랙스타는 대한민국의 아웃도어 신발 및 의료 브랜드입니다. 트랙스타는 무겁고 딱딱한 가죽 등산화가 당연시되던 시대에 트레킹을 위한 경등산화를 최초로 개발하여 등산화 브랜드 순위에 포함하였습니다.
트랙스타는 1994년 브랜드 론칭 때부터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혁신적인 개발에 힘썼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전방향 방수 투습 기능의 등산화 코브라 고어텍스 서라운드가 있습니다.
블랙야크
국산 등산화 브랜드인 블랙야크는 올해 인기 브랜드 라인인 343 시리즈를 확대하였습니다. 343은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데요.
등하산 후 일상의 피치를 올리는 메시지를 제안하고 있다고 합니다. 343 피치 GTX는 여행과 일상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트레킹화로 보행 시 발의 흔들림을 제어하여 걸을 때 발생하는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꾸어 주는 에너지 리턴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항균, 향취, 땀 흡수 등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컬럼비아
컬럼비아는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로 화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자체 기술력으로 무장한 등산화를 보유한 회사입니다.
트레인 스톰 미드 WP는 언 땅이 녹아 미끄러운 지면에서 훌륭한 접지력을 제공하는 등산화로 새로운 아웃솔기술 어댑트 트랙스를 적용하여 접지력을 강화하고 나빅 핏 시트템, 테크라이트 플러스로 어떤 지형에서도 편안하고 착 붙는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마무트
마무트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다국적 등산 및 트레킹화 브랜드입니다. 1862년 설립되었으며 대표적인 등산화는 노바 시리즈입니다. 이 제품은 바닥에 쿠셔닝이 좋아 거친 산길을 오래 걸어도 발의 피로도가 적은 것이 특징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유연하게 플렉시블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늘은 2022년 등산화 브랜드 순위 TOP 6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등산은 취미로 가볍게 할 수 있지만 겨울이나 추운 날씨에는 안전에 특히 주의해야 함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Top7 (0) | 2022.09.06 |
---|
댓글